> 검색결과

통합검색

통합검색결과 구인/구직 검색결과 맛집 검색결과 직거래 검색결과 점포매매 검색결과 NAVER 네이버검색
지역 검색결과 NAVER OpenAPI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62-12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1가 41 젬스톤빌딩 지하1층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57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34-5 신세계백화점 A관 B1층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916
검색결과
늬들이 서울을 알아? (진짜 서울토박이가 말하는 살아있는 서울 이야기)
정홍택|김병윤 | 넥스트뉴스 | 20200707
18,000원 16,200원
소개 서울토박이’ 작가가 풀어 놓은 정 넘치던 ‘서울이야기’. 이 책은 풋풋하고 정감 어리던 과거의 서울이야기를 보따리 풀 듯 독자에게 내어놓는다. 미래는 거저 오지 않는다. 과거와 현재의 초석 위에 세워진 결실이기 때문이다. 작가가 말하는 그동안 그저 스쳐 지나던 건물, 식당, 고개 이야기 모두가 소중한...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1197075305 9791197075308
원코스 서울011 이태원 이슬람거리 대한민국을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1 Course Seoul011 Itaewon Muslim Street The Hitchhiker's Guide to Korean Peninsula)
조명화 | 테마여행신문TTNThemeTravelNewsKorea | 20190918
9,900원 0원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원코스 서울(1 Course Seoul) 이태원 이슬람거리(Itaewon Muslim Street) 투어를... 공연, 등을 관람하기 위해 가는 클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포린 푸드마트(Foreign... 이태원역에서도 가깝구요~ 터키 디저트 카페 & 베이커리(Turkish Dessert Cafe & Bakery)...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1158845944 9791158845940
원코스 서울010 롯데월드타워 대한민국을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1 Course Seoul010 Lotte World Tower The Hitchhiker's Guide to Korean Peninsula)
조명화 | 테마여행신문TTNThemeTravelNewsKorea | 20190917
9,900원 0원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원코스 서울(1 Course Seoul) 롯데월드타워(Lotte World Tower) 투어를 안내해 드릴 조명화... 오늘 방문하실 롯데월드타워의 시그니엘 서울이죠. 그럼 2번째 질문! 우리나라에서 젤 비싼... 롯데월드타워의 시그니엘 서울에서 가장 비싼 100층의 로열 스위트룸(Royal Suiteroom)은 개관 이후 현재까지...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1158845936 9791158845933
쇼핑 검색결과
서울우유 서울우유/스타벅스컵커피/옐로우카페/카페라떼/커피
판매처 옥션
판매가 8,800원
서울 이색 데이트 특별한 체험 장소 암흑카페
판매처 암흑 Amheuk
판매가 13,500원
서울연인단팥빵 1만원권
판매처 네이버
판매가 10,000원
서울연인단팥빵 3만원권
판매처 네이버
판매가 30,000원
서울연인단팥빵 2만원권
판매처 네이버
판매가 20,000원
카페글 검색결과
[FILLOUT COFFEE] 2020 서울 카페쇼 입장권 이벤트입니다.
우선 서울카페쇼는 자체 방역 틀별 프로그램인 covid-19 free zone을 도입하며 체계적이고 철저한 방역 대책이 완비된 안전한 전시회입니다. 전시회 구성원들이 모두 함께 지켜야 할 covid-19 free zone 서울카페쇼...
카페명: Home Barista Club(Cafe'Espresso)
2020 서울 카페쇼 관람 후기
2020 서울 카페쇼 관람 후기 매년 이맘 때쯤이면 개최되는 전람회가 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가고 싶어하는 행사죠.. 바로 서울 카페쇼입니다. 저도 벌써 10년 째 관람 중이랍니다. 올 해는 코로나로 인해...
카페명: 프로페셔널 바리스타 스튜디오 by GCC...
[필아웃]서울 카페쇼 후기
지난 서울카페쇼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곳은 필아웃커피였어요. 커피 잘 볶기로 유명하신 스네일님이 로스터님이셨던걸 이번에 알게되었어요. 카페쇼에서 구매한 원두는 필아웃 블렌드인 필그레이, 필브라운...
카페명: Home Barista Club(Cafe'Espresso)
이미지 검색결과
[현장에서] "차별화된 카페창업, 서울카페쇼서 답 얻는다"
2020 서울카페쇼 개막
[김기자의 아이컨택] 카페 꿈나무의 '원스톱패키지', 서울카페쇼 2020
서울 카페쇼
[Story포토] 코로나19가 바꾼 '서울카페쇼 2020'
백과사전 검색결과
강릉수공예협회 (강릉)
[정의] 강릉 지역 수공예가들이 중심이 되어 만든 예술단체. [개설] 수공예의 분야는 매우 다양하다. 콩공예, 목공예, 야생화압화, 한지공예, 퀼트, 비누공예, 둥굴레공예, 천연염색, 컨츄리소품, 비즈갤러리...
김현학
2010년 서울떡볶이페스티벌 스타쉐프 선정 2009년 코오롱 박지성 화보촬영 케이터링 컨설팅 및... 2008년 카페쇼 홍보대사 2008년 푸드 엑스포 홍보대사 2008년 국제 오븐요리대회...
웹문서 검색결과
서울카페쇼ㅣAsia's No.1 Coffee Event
Asia No.1 Coffee Event, 서울카페쇼 2020.11.4(수)~7(토), 서울 코엑스 전관
Cafe Show Seoul 2021
약 3천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서울카페쇼의 블로그. 약 800 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제20회 서울카페쇼 2021.11.10(수)~13(토) 서울 코엑스 전관 - A Cup of the World, 커피로 하나가 됩니다.
CafeShow : 서울카페쇼 - 홈 | Facebook
CafeShow : 서울카페쇼, 서울. 좋아하는 사람 76,037명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33명. • Asia No.1 Coffee Event, Seoul Int'l Cafe Show • Nov.10-13, 2021ㅣCoex, Seoul, Korea • Contact:...
서울 카페쇼 Cafe Show Seoul(@seoulcafeshow)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9.7천명, 팔로잉 7,499명, 게시물 1,280개 - 서울 카페쇼 Cafe Show Seoul(@seoulcafeshow)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전문자료 검색결과
럭셔리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쇼윈도우의 아트콜라보레이션 디자인
A study on the art collaboration show window characteristics of luxury brand's flagship store 표제지 목차 국문초록 7 1. 서
비장소로서의 도시 카페에 대한 문화기술지 연구
제 1 장 문제의 제기 …………………………… 1
여성시청자의 버라이어티쇼 장르 선호와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1. 국문요약 TV프로그램의 선택행위는 복합적인 과정으로 그 선택은 구조적 요인과 수용자 요인의 상
블로그 검색결과
커피박람회 2020 서울 카페쇼 방문기
리치스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카페쇼는 카페창업 준비를 하거나 매장을 운영중인 분들을 위한 제품을 소개해주거나 구입할 수 있는 큰 행사입니다. 올 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큰 대형업체는 많이 나오지...
워밍업 아카데미 (https://blog.naver.com/gogo_coffee)
커피박람회 2020 서울 카페쇼 방문 후기
잘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잘나가서 싫음 ㅠㅠ 마지막 카페쇼를 떠나기 전 시식으로 듬뿍 얻은 아이스크림~ 안 먹겠다던 아들고 한 그릇 삭~ 비웠네요 ㅋ 4일간의 2020 서울 카페쇼 마지막 날 방문이기는...
카페라떼 (https://blog.naver.com/korea_h9064)
서울카페쇼 20주년 히스토리 #2
탄생 서울카페쇼는 카페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품목군의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박진감 넘치는 커피경연대회 현장을 직접 관람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Cafe Show Seoul 2021 (https://blog.naver.com/cafeshow)
뉴스 검색결과
코로나19로 집콕 ‘홈카페’ 열풍...茶시장 2조원대 넘본다
등록일 : 2021-04-02 12:00:00
작년 11월 열린 국내 최대 카페쇼인 서울카페쇼의 참여사 중 약 30%가 차 음료를 전시 품목으로 내놓기도 했다. 이런 배경에는 무엇보다 코로나 예방을 위한 면역력 강화 및 집콕생활로 체중증가로 다이어트에 관심이...
[유통톡톡] 코로나로 집에 들어온 홈카페... 올해도 내가 '방구석 바리스타'
등록일 : 2021-01-12 17:35:00
대중적으로 알려진 스타벅스, 블루보틀 원두 외에도 서울, 경기, 제주 등 마니아가 많은 전국의 유명... 이밖에 카페투어, 카페쇼 바리스타 참가으로 브이로그를 진행하며 홈카페 꿀팁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유튜버...
유망프렌차이즈 카페창업 '79파운야드', 다양한 베이커리 마련된 핫플레이스
등록일 : 2021-01-12 11:13:00
작년 11월 개최된 서울 카페쇼에서는 2021 커피창업 트렌드를 'SMILE'로 규정했다. 이는 주로 가심비 위주의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춰, 저렴한 가격대보다도 '맛'을 강조하는 트렌드가 중시됨을 알 수 있다....